당신이 지금 당장 애터미 비즈니스를 시작해야 하는 4가지 이유






이 포스팅에서는 모든 한국인이 애터미 비즈니스를 해야 하는 4가지 이유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어차피 평생 쓸 생필품을 브랜드만 바꾸면 돈이 된다.

치약, 칫솔, 샴푸, 빨래 세제, 영양제 등등, 아무리 가난한 사람이라도 평생 사서 쓰는 생필품들입니다. 그런데 아무리 같은 회사 물건을 평생 죽을 때까지 사서 써도 우리에게 돈을 주진 않습니다. 그런데 애터미는 물건만 사서 써도 돈이 됩니다. 물론 열심히 전업으로 하시는 분들처럼 빨리 큰돈이 되진 않겠지만 조금씩 돈이 됩니다. 진짜로요.

애터미 물건이 좋다는 건 인터넷에 리뷰가 너무 많기 때문에 여기서 따로 하지는 않겠습니다. 애터미 신조인 "좋은 물건을 싸게" 써보시고 캐시백 받아 간다고 생각하세요. 애터미는 물건이 좋아서 쓰기만 해도 이익인데 커미션까지 주니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다들 코스트코(Costco) 좋아하시죠? 근데 애터미는 물건도 좋은데 코스트코처럼 가입비도 안 받습니다. 이렇게 착한 회사 없습니다. 한 번 써보시고 물건이 마음에 안 들면 그냥 반품하고 손절하시면 됩니다.

2. 애터미는 글로벌로 간다. 아직 안 늦었다. 안 하면 손해다.

애터미는 정말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애터미가 영국에 오픈을 한다고 해서 '이제 영국 사람들 가입시켜야지!' 하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데 또 곧 카자흐스탄에 오픈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미 여러 나라 사람들이 애터미 물건은 좋아서 쓰고 있는데 왜 자기들 나라에 정식 오픈은 안 하냐고 난리입니다 (애터미가 정식으로 오픈을 하지 않은 나라는 물건은 사서 쓸 수 있어도 커미션을 받는 비즈니스는 할 수가 없거든요). 정말 앞으로 가입할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전 세계에 애터미 회원이 될 사람이 너무 많다는 말을 하면 어이없어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자기는 한국말밖에 못하는데 무슨 외국인을 가입시키겠냐고요. 근데 그건 잘 몰라서 하시는 말씀입니다.

먼저, 한국인만 가입시켜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습니다. 글을 쓰는 저는 미국에 사는 이민자입니다. 그래서 이 웹사이트도 타겟층이 영어를 쓰는 외국인입니다. 원래 외국인을 상대로 애터미를 시작했지만 애터미에 가입하는 한국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이렇게 한국어로도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애터미에서 최고 직급 (임페리얼마스터)에 올라서 한 달에 1억 넘게 벌고 계신 분들은 보면 다 한국어로 한국인을 상대로 애터미 해서 성공하신 분들입니다. 한국인들만 상대로 해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애터미 쇼핑몰 들어가 보면 아시겠지만 애터미 한국 사이트에 물건이 훨씬 많습니다. 저는 미국 애터미 사이트에서만 쇼핑하다가 한국 애터미 사이트 들어 가보니 신세계였습니다. 과장을 조금만 보태면 살면서 필요한 물건을 애터미에서 거의 전부 다 살 수 있겠더군요.

그리고 좋은 시스템이 있는 애터미 팀에 들어가면 한국인 상대로만 비즈니스를 해도 외국인 회원이 늘어납니다. 예를 들어 저희 베스트 애터미 스폰서  팀에 들어오면 이 웹사이트를 통해서 외국인 회원이 내 밑으로 가입을 합니다. 지난주에는 이 웹사이트를 보고 필리핀 분이 가입을 하고 싶다고 연락이 오셔서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사시는 회원분 밑으로 가입이 되셨습니다. (병원에 MRI 찍으러 갔는데 간호사 두 분이 헤모힘을 추천해줬다고 하시더군요. 그분들에게 가입 안 하시고 저희한테 연락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방금 설명한 이 부분 (한국 회원 밑으로 외국 회원이 가입할 수 있다는 사실)은 네트워크 마케팅을 해본 분들에게는 놀라운 사실입니다. 전 세계에서 제일 큰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 암웨이(Amway)도 이게 안됩니다. 미국 회원이 한국 회원 가입시키려면 한국 지사에서 새롭게 회원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그리고 각 지사마다 매년 회원비를 따로 내야 합니다).

3. 애터미로 수입이 없는 두 가지 이유 - 물건이 팔리지 않기 때문에

애터미로 수입이 없는 첫 번째 이유는 내가 물건을 안 쓰기 때문입니다. 애터미는 유통회사입니다. 코스트코나 이마트처럼 물건을 파는 회사입니다. 한 가지 다른 점은 매출의 일부분을 회원들에게 돌려준다는 것뿐입니다. 그런데 내가 물건을 안 쓰는데 돈을 준다? 말이 안 됩니다. 물론 가능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러면 다른 사람이 돈을 쓰게 해야 하는데 내가 써보지도 않은 물건에 돈을 쓰게 한다? 이게 더 말이 안 됩니다. 그리고 애터미를 조금만 알아보면 애터미 물건들이 다 좋고 가격이 합리적이기 때문에 애터미에서 물건을 안 사면 아깝고 애터미에서 어떤 종류의 물건 (예를 들어 전기면도기)를 안 팔면 왠지 아쉽습니다.

애터미로 돈이 안 되는 두 번째 이유는 내 밑에 회원이 없기 때문입니다. 애터미는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 즉 쉽게 말하면 다단계 회사입니다. 그래서 아무리 내 아이디로 주문을 많이 해도 내 밑으로 회원이 없으면, 단계가 안 생기면 수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냥 수익 구조가 그렇습니다. 그래서 수익을 발생시키려면 내 밑에 회원이 있어야 합니다. 딱 두 명만 있어도 수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모님, 동생, 언니, 오빠, 친구, 딱 두 명만 가입시키고 나, 그 두 명이 물건만 쓰면 언젠가는 수익이 발생한다는 뜻입니다. 가족, 친구 딱 두 명도 없다고요? 저희 베스트 애터미 스폰서  팀 같은 애터미 팀을 통해 애터미에 가입하면 저절로 내 밑으로 회원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4. 수줍고 말 못 하는 사람도 성공할 수 있는 애터미 비즈니스. 이미 살 마음이 있는 사람에게 팔아라.

활발하고 말도 잘하는 사람이 네트워크 마케팅, 쉽게 말해 세일즈를 해야 하는 비즈니스에 유리한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말 못 해도 됩니다. 아니, 말을 안하고 싶어도 됩니다. 요즘은 인터넷이 있으니까요.

이 글을 쓰고 있는 저는 아주 숫기가 없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직업도 보수적인 공무원이라 동료들한테는 애터미 얘기도 꺼내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웹사이트를 통해 회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게 때로는 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정말 애터미가 뭔지도 모르고 애터미 제품에는 더 관심이 없는 직장 동료가 있다고 해봅시다. 이 사람에게 애터미를 소개하고 구매까지 이어지게 하는 건 참 어렵고 불편한 일입니다. 잘못하면 물건도 못 팔았는데 관계까지 깨질 수도 있습니다.

다른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면역력이 약해진 사람이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를 인터넷에 검색합니다. 이 사람은 이미 그 관련 물건이 필요하고 구매할 용의가 있는 사람입니다. 이 사람이 구글에서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를 검색했는데 헤모힘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리뷰 사이트가 나온다면? 이 사람이 애터미에 가입할 가능성은 굉장히 높아집니다. 실제로 저희 팀이 운영하는 여러 사이트들을 통해 연락 오시는 분들은 애터미 물건을 사야 하니 빨리 가입을 도와달라고 합니다 (때로는 외국에서 연락이 와서 한 밤중에 연락이 오기도 하고요). 

이미 살 마음이 있어서 물건을 찾고 있는 사람에게 좋은 애터미 제품을 정직하게 소개해서 자연스럽게 회원 가입과 물건 구매로 이어지게 하는 일. 이게 저희 팀이 하고 있는 일입니다.

4. 마치는 말

여러분이 지금 당장 애터미 비즈니스를 시작해야 하는 4가지 이유를 설명해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애터미에 대해서 더 알아보고 싶으시거나, 회원 가입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문의: https://open.kakao.com/o/sT3iKxHd